본문 바로가기
가족나들이

금정산성 별감 가족캠핑!

by 단콩씨 2021. 9. 1.

이번에도 와이프의 광클로 당첨된 이벤트!

 

금정산성 수호대 캠핑!

 

1박 2일로 진행하면서 가족들과의 운동회와 잘 몰랐던 금정산성의 역사이야기!

아이들의 혼을 빼는 퍼포먼스!

그리고 별 관측까지 할 뻔했지만 구름 때문에 못함..ㅠㅠ!!

아무튼 다양한 이벤트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신줄을 놨다.

 

 

일단 집에서 가까워 금방 독착을 했다.

도착하고 접수장에서 발열체크와 개인정보 작성 후 자리 안내를 받았다.

 

 

취사 장비는 없는데... 투척용 소화기 개별 배치하고..

모기에 물리지 말라고 아이, 어른까지 모기 패치도 붙여준다.

 

 

우리는 8번 자리..

1박 2일 캠핑이지만 취사 불가!

취사장비가 필요 없으니 짐이 한결 수월하다.

텐트, 테이블, 의자, 이불 이렇게 챙겨 갔다.

생각을 못했지만 아이들 놀거리를 조금 더 챙겼으면 좋았을 뻔했다.

 

다른 집에서는 비눗방울로 신나게 놀고, 아이들 공놀이 공간도 충분해서 신나게 뛰어놀았었다.

잔디 주변으로는 킥보드 정보는 탈 공간도 있었다.

 

참고로 짐을 수월하게 옮기려면 웨건으로도 이동이 가능하다.

 

 

각 사이트는 약간 작은 편이다.

타프 실내공간보다는 약간 크지만 타프에 사용된 팩은 흰색선을 넘어서 설치하는 정도,

5~6인용 텐트에는 딱 맞겠지만 대형 거실형은 앞뒤로 많이 튀어나온다.

 

 

캠핑 10년 만에 처음으로 팩 다운을 시도하는 초4. 역시 아직은 힘이 부족하네..

 

 

스노 라인 2번째 버전!!

구매하고 폴대 수리받고 처음 설치해본다.

곳곳에 이염도 많고... 하~시작부터 삐걱한 텐트지만 그래도 나름 장점이 많아서 만족한다.

텐트 리뷰는 다음번에....

 

 

텐트 다 설치하고 멀리서 한컷!!

공간이 꽤 넓어서 오래간만에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았다.

 

 

이제 가족들과의 운동회 시작!!

우선 다리부터 묶고... 이어 달리기!

 

훌라후프 돌리기... 등등 한참을 놀았다.

 

운동회가 끝나고 텐트에는 가족만큼 도시락이 도착해 있었다.

 

한참 힘 빼고 먹는 밥이라 맛나게 식사 마무리!!

 

저녁식사 이후에는 각종 이벤트로 아이들의 정신과 혼을 쏙 빼가는 시간!!

요때 몇몇 부모님들은 뒤에서 조용히 한잔씩들 하시면서 여유를 즐기게 된다.!!

물론 외동 부모들은 아이들과 같이 나란히 앉아서 또 다른 노동이 시작!!

 

 

어떠자가 받은 유니콘 풍성!!

운이 대박 좋았다...

 

천체관측은 구름 때문에 실패!

 

매달 다른 콘셉트로 행사가 있다고 하는데...

웬만한 클릭 실력으로는 힘들다고 한다.

다른 행사보다는 내년에도 또 캠핑을 해보고 싶다.

참고로 전기장판은 필수! 

반응형

댓글